[Hinews 하이뉴스] 롯데마트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통큰데이’ 행사를 열고 LA갈비와 활대게 등 주요 인기 먹거리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마트 ‘통큰데이’ 행사 (이미지 제공=롯데마트)
통큰데이는 롯데마트와 슈퍼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부터는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월 정례 행사로 전환됐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인 ‘소 LA갈비’는 지난해 명절 행사 가격보다 16% 저렴하게 책정되어, 최근 2년 내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지난달 매출이 80% 이상 급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활 대게’ 역시 앵콜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선보인다. 행사 카드로 결제할 경우 정상가 대비 반값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철 만감류와 양배추, 브로콜리 등 신선 식품은 물론, 설 명절을 앞두고 수요가 높은 제수용 황태포, 국내산 갈비·등갈비, 소찜갈비 등 다양한 제수용품이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롯데마트는 행사 기간 오프라인 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롯데마트GO’ 앱을 활용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만 점까지 지급하며, 구매 금액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 혜택이 담긴 ‘통큰 쿠폰팩’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