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이글에어리얼시스템즈(UAVS), 투자자들, 8,800만 달러의 추가 우선주 매입 기회!
에이지이글에어리얼시스템즈(UAVS, AgEagle Aerial Systems Inc. )는 유가증권 매입 계약을 수정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2월 6일, 에이지이글에어리얼시스템즈(이하 회사)는 투자자들과 함께 유가증권 매입 계약(이하 계약)을 수정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5년 11월 5일 체결된 기존 유가증권 매입 계약을 수정하는 것으로, 투자자들은 회사의 시리즈 G 전환 우선주를 매입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
수정된 계약에 따르면, 투자자들은 추가 우선주를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각 투자자는 최소 2,000,000달러의 금액으로 추가 우선주를 구매해야 한다.또한, 총 88,000,000달러의 추가 우선주를 구매할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된다.
회사는 주주 승인을 받은 후, 각 투자자는 추가 우선주를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이 권리는 13개월 이내에 행사해야 한다.계약의 수정 사항은 계약서의 전체 내용을 참조해야 하며, 계약의 조건은 여전히 유효하다.
이 계약은 전자 서명으로도 체결될 수 있으며, 모든 서명된 사본은 동일한 계약으로 간주된다.
회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앨리슨 버겟이 서명한 이 계약은 투자자들에게도 서명되어야 하며, 투자자 목록에는 알파 캐피탈 안스탈트와 SEG 기회 펀드 LLC가 포함된다.이 계약의 수정은 회사와 투자자 간의 상호 합의에 따라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