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산업 > 유통

투썸플레이스, 넷플릭스 브리저튼 굿즈 출시

밸런타인데이 맞아 키링 에코백 텀블러 등 6종 선보여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6-02-12 09:11
[Hinews 하이뉴스]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기획상품 6종을 내놓는다고 12일 밝혔다. 브리저튼은 19세기 영국 상류사회 사교 문화와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넷플릭스 브리저튼 굿즈 출시 (이미지 제공=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넷플릭스 브리저튼 굿즈 출시 (이미지 제공=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국내 식음료업계 가운데 처음으로 브리저튼과 협업해 케이크와 음료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라인업을 넓혔다. 이번 굿즈는 드라마 속 드레스와 장식에서 영감을 얻은 문양과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 브리저튼 미러 키링과 에코백은 가든 파티 장면을 재해석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키링은 손거울 형태로 제작했으며 꿀벌 장식을 더했다. 에코백은 광택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일상에서 쓰기 편한 크기로 제작했다. 음료를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투썸 브리저튼 가든 텀블러는 드라마를 상징하는 문양을 넣었다. 파란색과 아이보리색 두 가지로 구성했으며 용량은 355ml다. 미러 키링과 에코백은 12일부터 판매하며 텀블러는 밸런타인데이인 1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브리저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메뉴에 이어 굿즈까지 확장해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드라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감각적인 밸런타인 시즌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이뉴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

1 / 5

주요 뉴스

PC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