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팬 위한 굿즈 증정, 경기 예측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 마련

[Hinews 하이뉴스]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프로야구단 NC다이노스와 함께하는 ‘N씨끼리 뭉쳤다’ 이벤트를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X NC 다이노스 콜라보 이벤트 진행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X NC 다이노스 콜라보 이벤트 진행 (NH농협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프로야구 팬들이 더욱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경기장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NH올원뱅크에서는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 증정과 경기 승패 예측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현장에서는 경기장 내 전광판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NH올원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150명에게 NC유니폼, 오덴세 NC텀블러, NH올원뱅크 음료쿨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H올원뱅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많은 야구팬들이 즐기면서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큰 재미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