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에서 열람 가능… 파트너와 고객의 이야기도 수록

이번 브랜드 북은 ‘작은 원두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제목으로, 총 173페이지 분량에 걸쳐 커피 헤리티지, 제품, 매장, 파트너, 고객, 지역사회 활동 등 총 8개의 목록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매품으로 제작되었으며,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 일정 수량이 비치되어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책의 도입부에서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사례들을 비롯해 업계 선도 배경, 의미 있는 데이터 기록 등을 통해 지난 25년간 새로운 커피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온 여정을 연혁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인기 음료와 푸드, 굿즈를 기획한 파트너들의 인터뷰를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개발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수록돼 있으며, 파트너 추천 레시피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음료 조합, 원두 선택, 커피 추출 기구 등을 탐색할 수 있는 콘텐츠도 포함되었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