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부터 5주간 ‘레이의 방’ 팝업스토어…제품 체험·이벤트 다양

[Hinews 하이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오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일본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레이의 방(WELCOME TO REI’S ROOM)’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앰버서더 레이(REI)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루나(LUNA)가 오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일본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레이의 방(WELCOME TO REI’S ROOM)’을 운영한다. (루나 제공)
루나(LUNA)가 오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일본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레이의 방(WELCOME TO REI’S ROOM)’을 운영한다. (루나 제공)

루나는 이번 팝업을 통해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 컨실 블렌더 팔레트, 신제품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일본 시장에서 강화할 계획이다.

현장에는 레이의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을 비롯해,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항공권 제공 SNS 팔로우 이벤트, 키링과 미니 제품이 포함된 경품 뽑기(가챠)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루나는 본 팝업스토어에 앞서 지난 18일, 일본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다기리 히로(HIRO ODAGIRI)가 주최한 ‘에너제틱 몬스터 히로 오다기리 뷰티 셀렉티드 팝업’에도 참여했다. 이 행사는 오다기리 히로가 직접 선별한 40개 코스메틱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로, 도쿄 시부야구 크레인즈 6142에서 6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