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부터 5주간 ‘레이의 방’ 팝업스토어…제품 체험·이벤트 다양

루나는 이번 팝업을 통해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 컨실 블렌더 팔레트, 신제품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일본 시장에서 강화할 계획이다.
현장에는 레이의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을 비롯해,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항공권 제공 SNS 팔로우 이벤트, 키링과 미니 제품이 포함된 경품 뽑기(가챠)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루나는 본 팝업스토어에 앞서 지난 18일, 일본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다기리 히로(HIRO ODAGIRI)가 주최한 ‘에너제틱 몬스터 히로 오다기리 뷰티 셀렉티드 팝업’에도 참여했다. 이 행사는 오다기리 히로가 직접 선별한 40개 코스메틱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로, 도쿄 시부야구 크레인즈 6142에서 6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오하은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