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여름 기획전 ‘배짱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해 고객들에게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앱에서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 주문 시 기본 4000원에서 최대 2만1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랜덤 쿠폰이 함께 발급돼, 기본 할인은 물론 운에 따라 더 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 마니아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호식이두마리치킨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배달의민족 ‘배짱할인’ 참여... “최대 2만1천원 할인” (호식이두마리치킨 제공)
호식이두마리치킨, 배달의민족 ‘배짱할인’ 참여... “최대 2만1천원 할인” (호식이두마리치킨 제공)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신메뉴 ‘맵시크치킨’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시크한 매운맛에 체다치즈와 마요네즈가 더해져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사이드 메뉴인 ‘체다마요 감자튀김’과의 조합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고객들이 배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짱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은 배달의민족 앱 내 ‘배짱할인’ 탭 또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