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크림빵’·‘크림롤케익’ CU 매장에서 순차 판매… 협업 캐릭터 ‘야쿠’도 활용

[Hinews 하이뉴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hy(舊 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연세유업, hy와 협업한 야쿠르트맛 베이커리 2종 출시 (연세유업 제공)
연세유업, hy와 협업한 야쿠르트맛 베이커리 2종 출시 (연세유업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으로, 각각 hy 특유의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빵 속에 상큼한 야쿠르트 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 입 안 가득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풍부한 크림을 아낌없이 채워 넣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단맛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hy의 공식 캐릭터인 ‘야쿠(YAKU)’가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돼 협업의 정체성을 한층 강조했다. ‘생크림빵’은 7월 16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크림롤케익’은 7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연세유업은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2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hy의 공식 굿즈인 ‘야쿠르트 보냉 런치백’과 ‘야쿠 피크닉 매트’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