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만 리워드 회원 대상 차별화된 혜택 제공 예정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카드 운영 및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략적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제휴카드를 통해 리워드 회원에게 보다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삼성카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은 해마다 신규 회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누적 회원 수는 약 1,500만 명에 달한다. 리워드 회원은 음료 및 제품 구매 시 별 적립, 무료 음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