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 적금 가입 시 추가 적립

[Hinews 하이뉴스] NH농협은행이 여행·여가 서비스 플랫폼 NOL과 제휴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행은 오는 11월 30일까지 ‘NOL 머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NOL과 제휴 이벤트…최대 2만3천 포인트 혜택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NOL과 제휴 이벤트…최대 2만3천 포인트 혜택 (NH농협은행 제공)

‘NOL 머니’는 NOL에서 새롭게 선보인 선불 충전 결제 서비스다. 이번 제휴를 통해 NH농협은행 고객은 계좌 연동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NOL 머니’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 입출금 계좌가 없는 고객이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NOL 머니’ 선불 충전 계좌를 등록해 결제하면 최대 1만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입출금 계좌 보유 고객은 등록 및 결제 시 최대 8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NH올원e미니적금’에 가입하면 3000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NOL 머니’ 결제 고객 중 매월 100명을 추첨해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여가 대표 플랫폼 NOL과 제휴해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금융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OL은 ‘NOL 머니’ 첫 결제 시 1000 포인트를 증정하고, 이후 매 결제액의 1.5%를 적립해주는 자체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NOL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