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지원 숙박 할인쿠폰과 자사 프로모션 결합해 풍성한 혜택 마련

[Hinews 하이뉴스]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10월 30일까지 열리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가을편·특별재난지역편’에 공식 참여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웹투어,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최대 5만 원 할인 제공 (웹투어 제공)
웹투어,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최대 5만 원 할인 제공 (웹투어 제공)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이다. 행사 기간 동안 7만 원 이상 숙박 상품을 예약하면 1인 1회 한정으로 최대 5만 원의 숙박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가을편은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숙박업소 이용 시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특별재난지역편은 전국 31개 특별재난지역 숙소 예약 시 최대 5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되며,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5만 원권 쿠폰은 수량이 한정돼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웹투어는 이번 행사와 함께 자사 단독 프로모션도 동시에 운영한다. 행사 숙소에 한해 8% 즉시 할인, 5% 카드 추가 할인, 추가 쿠폰 발급 등 최대 13%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숙박 완료 후에는 재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웹투어 관계자는 “정부 지원 쿠폰과 자사 프로모션을 함께 활용하면 고객들이 더 큰 절약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숙박세일페스타를 통해 합리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