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스킨케어 브랜드 ‘KORSI(코르씨)’가 지난 9월 5일 공식 론칭하며 피부타입별 맞춤 스킨케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코르씨는 동일한 콘셉트 내에서도 건성, 지성 등 피부 특성에 맞춘 성분과 텍스처를 설계하고, 이를 컬러 코드로 시각화하는 ‘컬러매칭 스킨케어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보다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첫 번째 라인업으로는 건성용과 지성용 수분크림 2종이 출시됐다. 건성용은 연두색 컬러의 ‘에메랄드 아쿠아볼 깊은 수분크림’, 지성용은 하늘색 컬러의 ‘에메랄드 아쿠아볼 맑은 수분크림’으로, 두 제품 모두 6중 히알루론산과 어성초 추출물, 아줄렌 등 핵심 보습·진정 성분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20여 종의 성분은 피부타입별로 최적 배합되어 사용감과 보습 효과를 조정했다.
론칭 후 코르씨는 국내외 온라인 채널 입점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 뷰티, 29CM, 일본 Qoo10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025년 연말에는 북미 Amazon 입점도 예정돼 있다.
피부타입별 컬러매칭 스킨케어 브랜드 ‘코르씨(KORSI)’ 공식 런칭 (사진 제공=코르씨(KORSI))
코르씨 측은 “소비자 피부 상태에 맞춘 제품 선택은 여전히 제한적이다”며 “컬러매칭 시스템을 통해 피부 타입별 차이를 고려한 보다 직관적이고 체계적인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개인화된 뷰티 루틴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