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홈플러스가 건강한 식생활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공을 최소화한 신선 식재료를 중심으로 한 테마 할인 행사 ‘클린푸드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원물 중심의 건강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홈플러스, 건강 식재료 할인 ‘클린푸드 페스타’ 개최 (이미지 제공=홈플러스)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는 과일, 정육, 수산물, 견과류 등 주요 신선 식품군에 할인 혜택을 집중한다. 특히 겨울 제철을 맞은 제주산 농산물을 한자리에 모은 ‘제주물산전’이 함께 열려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일부 신선 농산물과 수산물의 경우 특정 카드로 결제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인기 품목인 두부와 견과류 등은 ‘1+1’ 증정 혜택을 제공해 장바구니 부담을 낮춘다.
또한 홈플러스가 추진 중인 ‘AI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연계한 할인도 이어진다. 유부초밥, 햄, 만두 등 주요 냉장 간편식 제품들을 1+1 가격으로 판매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추운 날씨에 대비한 방한용품 및 생활용품 할인전과 하기스 기저귀 온라인 사전예약 행사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병행될 예정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면서도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품질의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